내 맘대로 사는 밍키넷

[8-bit Armies]저항군(Renigades) 진영 미션 본문

작업/번역질

[8-bit Armies]저항군(Renigades) 진영 미션

OTL밍키 2019. 7. 19. 15:34

00. 튜토리얼

8비트 군단의 기본을 익혀봅시다!

01. 그린맨

상관들이 모두 전사하였습니다. 이젠 당신이 사령관입니다. 침략자들은 우리를 끝장냈고, 우리는 돌팔매질만 하는 수준으로 무너졌습니다. 남은 건 당신의 결단 뿐입니다. 적의 지휘본부를 박살낼 수만 있다면, 다시 일어설 숨구멍을 틀 수 있을 것입니다. 보급품에서 눈을 떼지 마십시오. 무엇이 들어있는지는 모르지만, 분명 도움이 될 겁니다. 보급품은 보병들로만 획득할 수 있음을 명심하십시길 바랍니다.

 

02. 천둥번개

잘하셨습니다, 사령관 님! 더 많은 화력을 지켜냈지만, 적이 로켓보병을 보충하였습니다. 우리 새 차량조차 적의 집중포화에 녹아버릴 것입니다. 지금이야말로 적들을 우리 구역에서 몰아낼 때입니다. 전에 맛보았던 승리를, 당신의 손으로 다시 한 번 보여주십시오.

03. 강철 군중

당신이 만든 두 번의 승리는, 달갑지 않은 주목을 받게 되었습니다. 우리 정찰병들이, 전차를 끌고 접근 중인 적의 병력을 확인하였습니다. 군대가 당신의 명령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적의 보급선은 제한적입니다. 15분만 버틸 수 있다면, 적은 끝내 후퇴할 것입니다.

04. 바람 빠진 타이어

기회가 왔습니다, 사령관 님. 다수의 적 군수공장을 포착했습니다. 공장 내부에는 정비 중인 전차의 설계도가 있다고 합니다. 그것들을 손에 넣는다면, 우리 공장들에서 전차를 생산할 수 있게끔 재정비할 수 있을 것입니다. 모두 박살낼 필요는 없습니다. 군수공장만 노리십시오.

05. 녹슨 자동차

당신은 우리에게 희망을 주었습니다, 사령관 님. 이 새로운 전차들과 함께라면 반격의 서막을 올리고 잃어버린 조국을 되찾을 수 있을 겁니다. 화산이 있던 것을 기억하십니까? 저희가 잠시 떠나있는 동안 폭발했더군요. 덕분에 주의하지 않으면 군대가 용암에 녹아버릴 겁니다. 이제 우리 땅에서 적들을 완전히 몰아낼 시간입니다. 그 무엇도 살려두지 마십시오!

06. 깊은 산 속 옹달SAM

적 엔지니어 한 명이 로켓 포대를 업그레이드할 계획을 짜며 진영을 둘러보고 있습니다. 그의 위치를 포착하고 계획을 알아낸다면,  우리도 생산할 수 있을 겁니다. 적의 R&D 센터를 추적하고, 엔지니어가 계획을 포기할 때까지 파괴하십시오.

07. 벽돌담

R&D 센터가 파괴되며 적 엔지니어들이 사망한 것 같습니다. 기분이 별로 좋지 않아 보이는군요. 지원병력을 세 부대로 나누어서 보냈습니다. 새로운 로켓포대를 이용해 지역을 요새화하십시오. 적 보급선이 짧으니 20분만 버티면 후퇴할 것입니다. 적 포병대를 포착했습니다. 우리 포대보다 사정거리가 기니 주의하십시오.

08. 모기

우리 스파이들이 적 지휘본부에 세스 장군이 있는 것을 포착했습니다. 정밀폭격이 필요합니다, 사령관 님. 세스의 죽음이 확실할 때까지 적 지휘본부를 처리하십시오. 세스는 헬리콥터를 운용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헬리콥터와 교전 중이라면 로켓을 이용해 빠르게 처리하십시오.

09. 구두쇠

드디어 제대로 된 한 걸음을 내딛은 것 같군요. 적이 물러나고 있습니다. 그들이 재정비하는 동안, 다음 공격에 사용할 자원을 모을 시간을 가져야 하겠습니다. 이곳에 남은 게 저희 뿐일 것 같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우리의 주 목표는 공격이 아닌, 자원 확보임을 명심하십시오.

10. 헬리콥터 조종사

전차를 이용한 작전이 잘 먹혔습니다. 다시 한 번 해봅시다. 세스를 대신해 들어온 자는 방공 체계를 재정비하고 있습니다. 청사진을 찾을 때까지 수색하고, 파괴하십시오. 청사진을 찾을 수 있다면, 공군을 재건할 수 있을 겁니다.

11. 맹금류

새로 부임한 적 장군의 이름은 슬리박이라고 합니다. 적은 그가 사용했던 전략들을 기반으로 가능한 많은 기지를 건설하고 있습니다. 우릴 포위하여 압박하려는 생각인 것 같습니다. 그의 계획이 실현되기 전에 막아야 합니다. 장군을 제거할 때까지 적 지휘본부를 파괴하십시오.

12. 정신 나간 공격

죄송합니다, 사령관 님. 우리의 정보가 틀렸습니다. 우리가 적을 사냥하는 동안, 슬리박은 핵미사일 격납고를 짓고 있었습니다. 슬리박이 이 지역에 있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이전 임무처럼 그를 사살할 때까지 지휘본부를 파괴하십시오. 핵은 빠른 속도로 떨어집니다. 손상된 건물은 미리 수리하십시오.

13. 어부바

해냈습니다! 슬리박은 죽었습니다. 우린 행방불명된 다른 사령관들과 접촉하고 있습니다. 적은 분노에 가득차 우리가 접촉하기 전에 아군의 공중지원을 쓸어버리려 하고 있습니다. 우리 아군이 요새를 재정비할 때까지 관제센터를 안전하게 지키십시오.

14. 비행금지

아군이 로켓 헬리콥터로 제공권을 재보수하였습니다. 이들을 이용해 이 지역의 적 지휘본부를 폭격할 계획입니다. 우리의 우선순위 목표는 코르도바 장군입니다. 코르도바는 작은 항공지원기지들로 거대한 중심기지를 지원하는 전술을 즐겨 씁니다. 그의 계획대로 되기 전에 그를 찾아내어 제거하십시오.

15. 기름통

코르도바를 제거하지 못했습니다. 이제 험난한 길로 돌아가야 합니다. 코르도바의 항공지원기지를 향한 대규모 공습을 준비하기 위해선, 더 많은 자원을 모아야 합니다. 전이 수행했던 임무처럼 자원 확보를 최우선으로 하되, 격렬한 저항에 대비하십시오.

16. 파리채

이제 우리는 코르도바의 항공지원기지까지 추격했습니다. 찾을 수 있는 관제센터는 모조리 파괴해야 합니다. 공중지원이 없다면 코르도바는 자신을 지키기 위해 메인 기지에 의존할 수밖에 없을 겁니다. 그 일이 쉽지는 않겠지만, 천리길도 한 걸음부터 시작해야 하는 법입니다.

17. 데탕트

훌륭합니다, 사령관 님! 공중지원이 무산된 코르도바는, 우리가 도착하기 전에 요새를 정비하느라 정신이 없습니다. 하지만 우린 아직 그 곳으로 가지 않을 겁니다. 적이 오래된 핵 격납고를 다시 사용할 준비를 하고 있다는 첩보가 들어왔습니다. 그 설계도와 장비들을 입수한다면 우리도 핵으로 무장할 수 있을 겁니다.

18. 정화의 불길

이제 핵을 만들 장비를 확보했으니, 격납고를 지어 시험해볼 시간입니다. 마침 이 지역에 연습용 표적으로 삼기 딱 좋은 전초기지들이 몇 개 있군요.

19. 토끼뜀

코르도바가 기지로 향하는 길목에 전면방어선을 급하게 구축했습니다. 우리 보급선들이 무사히 지원품을 수송할 수 있도록 로켓포대를 처리해야 합니다. 핵을 활용하면 일이 좀 더 수월할 겁니다.

20. 행성 파괴자

바로 그겁니다, 사령관 님. 코르도바의 기지가 마지막 영토를 지키고 있습니다. 이곳에서 그를 멈춰 세우고, 전쟁을 적의 뒤편으로 넘겨버립시다. 코르도바의 항공망을 박살냈으니 하늘은 깨끗할 것입니다. 하지만 어디서든 격렬히 저항할테니 주의하십시오.

21. 부서지는 파도

우리 조국은 당신 덕에 살았습니다. 하지만 아직 마음을 놓아선 안 됩니다. 마지막 장군, 케인이 반격하기 위해 또 다른 방향에서 우리 영토를 향해 접근 중입니다. 적이 우리 보급을 끊기 전에, 참호를 파고 요새를 만들어야 합니다.

22. 도움의 손길

케인은 교활하게도 우리 아군 지원부대를 파괴하려 하고 있습니다. 그가 다른 곳에 집중하는 동안, 정제소를 파괴하여 굶주리게 만드는 것은 어떻습니까. 머피 사령관이 당신을 도울 것입니다. 가는 길에 다른 아군이 더 없는지 알아보겠습니다. 

23. 등대

아무래도 정제소는 미끼였던 것 같습니다. 우리가 밥차를 잡는 동안, 케인의 대규모 병력이 남쪽에서 스미스 사령관과 렌필드 사령관을 기습했습니다. 두 사령관은 합류하긴 했지만, 케인이 벽을 등지고 그들의 뒤를 노리고 있습니다. 케인의 군대를 물리치고 두 지휘본부를 지키십시오.

24. 산성비

아군 사령관들은 모두 안전합니다. 구출된 사령관들이 케인의 소재에 대한 첩보를 가져왔습니다. 적의 지휘본부를 정밀타격해야 합니다. 케인이 숨어있는 곳을 찾고 그를 끌어내십시오. 사냥하는 동안 아군이 지원할 겁니다.

25. 지진

케인은 마지막 공습에서 살아남아 수도에 요새를 세웠습니다. 그의 대규모 병력이 우릴 기다리고 있습니다. 우리가 가진 모든 것을 당신에게 걸겠습니다. 전장에서 머피와 렌필드가 당신을 도울 것입니다. 부탁합니다, 사령관 님. 케인과 그의 병력을 지도 상에서 지워 버리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