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맘대로 사는 밍키넷

큐트 애들 괴롭히고 싶다 본문

씹뜨억/아이도루

큐트 애들 괴롭히고 싶다

OTL밍키 2017. 4. 23. 17:00
똑같은 장난을 쳐도 반응이 다 다르겠지

사실 난 외계인이야 내일 고향별로 돌아가야 돼
라고 했을 때

낫키는 마지메다카라 속는 척도 안 하고
뭐래 노잼 1도 재미없으니까 꺼져
이러는데

마이마이는 구라인 거 알고
야야 뻥치지 마ㅋㅋ
하고서는
나 말곸ㅋㅋㅋㅋㅋ저깈ㅋㅋㅋㅋ리다랑 칫사나 속여먹잨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러면서 쫄래쫄래 따라올 거 같음

마이미라면 진짠줄 알고
엣? 엣? 진짜? 그걸 왜 이제 말해ㅠㅠㅠㅠ도시요 도시요 가서도 꼭 연락해ㅠㅠㅠㅠ(리얼 가식 없는 진심)
너무 믿어서 구라라고 하면
아 뭐야 다행이당♡ 야키니쿠나 타베니 이코 이럴 거고

칫사라면 처음엔 구라인 거 알고
에이 내가 아무리 바보라도 그거 뻥인건 알아 멍청아
이랬다가 계속 연기하면 속아넘어가서
(와중에 마이마이 어시스트 : 이거 뻥 아니야 몰래 갈라다가 나한테 걸림)
에에엑??? 이거 리얼이야???? 헐 미친 진짜 가?? 진짜로?? 뻥 아니고 아 미쳤나봐 진짜 가면 어케ㅠㅠㅠㅠ
오바떨다가 구라인 거 밝히면 어이 없지만 반쯤 웃고 반쯤 울면서
아 진짜 사람 바보 만들면 재밌냨ㅋㅋ큐ㅠㅠㅠ진짠 줄 알앗자너 다신 이딴 거 하지마라 바보야 미친 진짴ㅋ큐ㅠㅠㅠ
놀리는 맛 지젼

아이리는 장난인 거 알고 다쟈레나 던질 듯
헐 진짜? 고향별로 가는고향?
이러더니 혼자서 데굴데굴
엌ㅋㅋㅋㅋㅋㅋㅋㅋ고향별롴ㅋㅋㅋㅋㅋㅋㅋㅋ가는고향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러고 한 5분 미쳐있다가
앜ㅋㅋㅋ웃겨죽을 뻔ㅋㅋㅋㅋㅋ
나도 그거 연락 받았는데 안 와도 된대^^ㅎㅎㅇㅎㅎㅎ
이러고 넘길 듯ㅋㅋ

'씹뜨억 > 아이도루'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업계 1위는 1위인 이유가 있다  (0) 2016.08.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