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맘대로 사는 밍키넷

업계 1위는 1위인 이유가 있다 본문

씹뜨억/아이도루

업계 1위는 1위인 이유가 있다

OTL밍키 2016. 8. 9. 20:45

  하로프로 아이돌 뿐만 아니라 다른 아이돌들도 나오는 일본 음악방송을 보다보면, 정말 얘들도 아이돌이 정말 많구나라는 걸 알 수 있다. 물론 대부분은 다 고만고만하다. 어차피 나는 하로 애들 말고는 관심도 없기에, 거의 스킵스킵해서 하로애들만 보긴 하는데 샤워하거나 게임하거나 할 땐 걍 틀어놓는 편이다. 그러다보면 어느 순간 귀에 쏚쏚 박히는 노래가 들려온다. 하로 노래가 아니다. 하로 노래는 어 하로 노래네 흥얼흥얼 층쿠 시발 이걸 노래라고 흥얼흥얼 이러지, 쏚쏚 박히진 않는다. 뒤늦게 찾아보면 48이거나 46이더라.

  외모는 큰 차이 못 느끼겠음. 어차피 이건 개인취향 문제니까 문제 삼고 싶지도 않고. 근데 의상이랑 노래는 확실히...이게 업계 최고구나 느껴짐. 뭐 많이 본 것도 아니고 어쩌다 들었어도 괜히 발들였다가는 좆될 거 같아서 다른 것까지 찾아듣진 않아서 많이는 모르지만 헤비로테이션이랑 메론쥬스, 47개의 멋진 마을에 정도. 앞에 두 개는 가사까지 전형적인 아이돌 사랑타령이긴 한데, 그래도 하로따위랑은 비교도 안 되고, 47은 노래랑 MV 컨셉 둘 다 놀람. 층쿠 샊끼 예전에 야스시 보고 있으면 따라할 거 같아서 일부러 안 본다 이 지랄했던데 응 아니야 십창아 좀 보고 배워 ㅡㅡ후 혈압오르니까 여기까지 하고 일단 하로는 코디랑 카메라부터 자르자ㅋㅋㅋㅋㅋㅋ블로그 셀카만도 못 한...루팡색기덜...

'씹뜨억 > 아이도루' 카테고리의 다른 글

큐트 애들 괴롭히고 싶다  (0) 2017.04.23